아이윌사이클링-피팅

Training information

입문반 (8주)

시작 단계로 평로라를 이용, 기본기를 습득 합니다. 기본자세, 안전교육, 페달링, 밸런스, 케이던스, 근심폐지구력 훈련.

  • 수업시간 : 50분
  • 월레슨비
    주1회수업 - ₩110,000, 주2회수업 - ₩190,000

초급반 (8주)

기초체력 확보 훈련을 통해 능력향상을 목표로 합니다. 호흡훈련, 밸런스, 근전환, 케이던스, 근심폐지구력 훈련.

  • 수업시간 : 50분
  • 월레슨비
    주1회수업 - ₩110,000, 주2회수업 - ₩190,000

집중훈련반 (8주)

중급 단계로 개인별 목표를 설정 후 트레이닝을 진행 합니다. 스마트로라훈련 - 호흡훈련, 밸런스, 근전환, 케이던스, 근심폐지구력 훈련.

  • 수업시간 : 50분
  • 월레슨비
    주1회수업 - ₩110,000, 주2회수업 - ₩190,000

상급반

고급 단계로 고강도 트레이닝을 진행 합니다.

  • 수업시간 : 50분
  • 월레슨비
    주2회수업 - ₩200,000, 주3회수업 - ₩250,000


클릿입문

클릿입문을 위해 필요한 내용들을 교육 합니다. 출발, 정지, 컨트롤, 코너링등 필수 스킬 습득.

  • 수업시간 : 50분
  • 고정로라 + 필드레슨
  • 레슨비 : 1회 ₩50,000

Schedule(하계시즌 : 4월 ~ 10월)

시간 입문반 초급반 중급반
11 - 12 AM 목,토
01 - 02 PM
02 - 03 PM
03 - 04 PM
04 - 05 PM
07 - 08 PM
08 - 09 PM 화,수
09 - 10 PM
월요일 휴무

Schedule(동계시즌 : 11월 ~ 3월)


월요일 휴무